[시사매거진] 문서서식 전문사이트 예스폼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온라인 전문 강의사이트 패스트캠퍼스에 예스폼 최상위 멤버십인 프리미엄 회원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의 엑셀 온라인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들은 5개월간 예스폼의 모든 자료를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강의에 필요한 서식 자료를 곧바로 다운로드하여 학습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예스폼은 대한민국에서 사용하는 70만 종 이상의 문서, 서식, 양식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함수와 VBA를 활용한 자동화 엑셀 템플릿을 약 25,000종 제공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업무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패스트캠퍼스의 다양한 온라인 강의 중에서 엑셀 강의는 비즈니스 업무에 꼭 필요한 필수 도구로서 수강생들에게 최고의 인기 강좌로 판매되고 있고 직장인뿐만 아니라 학생, 교사, 공무원, 취업준비생 등 MS오피스를 다루는 직종의 종사자들을 위한 코스로 자리하고 있다.

예스폼 기획팀 염승훈 부장은 “패스트캠퍼스 엑셀강의 수강생들이 예스폼 엑셀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강의를 이해하고 실무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엑셀이 필요한 곳에는 예스폼 엑셀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하며 추가 계획을 언급했다.

한편, 최고의 강의에 최고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예스폼과 패스트캠퍼스의 제휴 서비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될 예정이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