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 전문사이트 예스폼에서 시즌별 커스터마이즈 인사말 카드 서비스를 오픈했다.

크리스마스, 새해인사, 생일축하, 조문위로 등 상황에 맞는 인사말 카드를 선택하고 문구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발송된다.

예스폼 기획팀 서현서 팀장은 “50만 종의 문서서식을 서비스하고 있는 예스폼에서 많이 찾는 콘텐츠 상위 20위에 랭크된 키워드 ‘인사말’ 은 비즈니스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필요한 자료라는 점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인사말 문구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회원들의 사용 편의를 개선하고자 온라인 인사말 카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서비스 오픈과 관련한 의도를 밝힘과 동시에, “더 많은 카드 종류를 꾸준히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이다”며 추가 업데이트 계획을 알렸다.

한편,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인사말 카드는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새해 연하장 카드, 생일 축하카드, 각종 감사 인사말 카드, 조의문, 핼러윈카드가 있으며 폰트 크기와 색상을 커스터마이즈하여 문구를 입력할 수 있다.

예스폼 온라인 인사말 카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발송을 하지 않더라도 다운로드 소장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 김대일(kdichb@thefirst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