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 전문회사 예스폼에서 운영하는 문서공유 플랫폼 씽크존에서 2021년 여름을 맞아 총상금 500만 원을 시상하는 비즈니스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잘나가는 직장인이 되기 위한 문서공모’라는 주제로 사업계획서, 제안서, 업무보고서, PPT발표자료 등 업무와 관련된 서식을 등록하면 최다 등록상, 좋은 자료상 분야로 나눠서 대상 50만 원, 금상 30만 원, 은상 20만 원, 동상 10만 원까지 시상을 하는 문서 페스티벌이다.

씽크존은 회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지식공유 플랫폼으로서 좋은 자료를 공유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올여름에는 총시상 금액을올리고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공모전 진행 담당자 박치홍 매니저는 “예스폼회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자료를 올려주신 분들과 많은 문서를 등록해주신 분들 모두 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시상 내역을 세분화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직장인 회원분들이 실무에서 사용하는 비즈니스 업무 자료를 많이 공유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씽크존비즈니스 콘텐츠 공모전은 7월 1일부터 시작하여 8월 14일까지 한달 반 동안 진행한다. 시상발표는 9월 1일이다.

고승민기자 ksm@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