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프린트 학습지 전문사이트 참잘했어요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굿콘텐츠서비스를 인증받았다.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제도는 온라인콘텐츠서비스에 대한 품질인증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콘텐츠의 품질을 높이자는 취지로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서 콘텐츠산업진흥법에의해서 공식 제도화된 사업이다.

참잘했어요는 2017년 처음으로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이후로 올해 2019년 재인증을 받아 2회 연속으로 우수한 콘텐츠 품질을 인증받게 되었다.

국내 문서서식사이트인 예스폼에서 운영하는 참잘했어요는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이용요금과 매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저력을 모아서 2014년 사이트 오픈 이후로 5년째 학습지 업계에서 순항 중이다.

참잘했어요 콘텐츠팀의 이수미 과장은 “가정용 프린트 학습지는 종류도 많고 내용도 다양하지만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놀이처럼 적극적으로 즐기고 싶은 학습 콘텐츠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최근에는 아동 성교육 학습지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우리 아이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인지 학습을 가정에서부터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잘했어요는 매월 문화공연관람 이벤트를 개최하여 아이들이 즐겨보는 신작 애니메이션이나 연극 공연 같은 참여 이벤트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이용후기를 매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것도 큰 특징이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