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복지 서비스와 문서 서식의 만남”

기업 복지몰과 스마트 오피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웰(대표 최병욱)과 문서서식 사이트 예스폼을 (주)예스폼(대표 이응열)이 2020년 1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사의 미래 이익을 증진하기 위한 상호 컨텐츠 교류,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사업 진행 및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 협력 내용을 담은 포괄적 업무협약을 위해서 스마트웰의 최병욱 대표와 예스폼의 이응열 대표는 협약서를 교환하며 신년 첫출발을 알렸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스마트웰은 예스폼 회원을 위한 최저가 멤버쉽몰 서비스와 모바일 비즈니스 앱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예스폼은 900만 회원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과 공동 운영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또한 예스폼이 보유중인 유료 문서 중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1만건의 프리미엄 문서 서식을 제공하기로 하고 스마트웰은 운영중인 기업 복지몰 임직원들에게 제공받은 유료 서식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 1위 문서서식 사이트인 예스폼의 고급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기업 복지 서비스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스마트웰의 최병욱 대표는 콘텐츠 제휴에 대한 강한 신뢰를 보였으며 “기업 복지에 예스폼의 콘텐츠가 업무와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예스폼 이응열 대표는 자부심을 나타냈다.

예스폼과 스마트웰의 제휴 협력에 따른 첫번째 서비스 산출물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 2020년 상반기 중 곧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