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 사이트 예스폼이 건국대학교 총학생회(제53대)와 특별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예스폼에서 운영하는 파워포인트 플랫폼 사이트 슬라이드멤버스를 건국대학교 학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전용 결제 페이지를 제공하고, 유료 콘텐츠 다운로드 수량과 이용 기간도 대폭 변경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업, 온라인 강의와 숙제 자료 제출에 많은 공을 들일 수밖에 없는 대학생들의 학업 현실은 2021년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이에 건국대학교 총학생회에서는 본교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고자 기업과의 제휴를 진행해 발표물 제작과 포트폴리오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슬라이드멤버스와 손을 잡았다.

2021년 신입생들에게는 낯선 대학 생활에 온라인으로 자료를 제출하는 기회를 보다 원활하고 부담없이 할 수 있게 하며, 고품질의 파워포인트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재학생들도 과제물 작성과 팀별 발표물 제작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예스폼은 대학 총학생회와의 제휴를 통해서 비대면 시대의 새로운 학습 환경에 도움을 주고자 사회적 기여 측면에서 전폭적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고, 지속적으로 대학교들과의 제휴 협업을 마련해 온라인 콘텐츠 업체로서의 사회적 역량을 다하기로 했다.

예스폼 이재영 대표이사는 “백신 접종이 이뤄지는 2021년에도 우리 대학생들의 온라인 수업과 등교 학습은 병행될 것이기에 대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고 보급할 계획”이라고 대학교들과의 제휴 협약에 대한 미래 계획을 밝혔다.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는 슬라이드멤버스는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해 MS PPT, 키노트, 구글슬라이드 포맷을 완벽히 지원하고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등 전세계로 진출한 글로벌 사이트다.

예스폼은 이번 건국대학교 총학생회와의 제휴 협약에 이어서 다른 대학교와 지속적인 제휴 협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